• 티아라 12번째 미니앨범 ‘리멤버’ 쇼케이스

  • 걸그룹 티아라가 1년 3개월 만에 신곡을 냈다. 멤버들은 설레는 마음으로 쇼케이스를 손꼽아 기다렸다. 무대를 앞두고 잠까지 설쳤다.


    티아라는 9일 오후 서울 한남동 블루스퀘어에서 12번째 미니앨범 ‘리멤버’ 쇼케이스를 열었다. 보람은 "전날 잠을 설쳤다. 한국에서 이런 큰 행사는 오랜만이라 떨린다"고 말했고 막내 지연도 "지금 너무나 긴장된다"고 솔직한 심경을 밝혔다.

    이날 멤버들은 타이틀곡 ‘띠아모’로 포문을 열고 완전체 컴백을 대대적으로 알렸다. 은정은 “기존에 티아라가 보여드렸던 빠른 댄스곡이 아니라 미디엄 템포의 노래다. 겨울에 잘 어울리 수 있을 것 같다. 가사와 멜로디의 조화가 잘 어우러진 곡”이라고 ‘띠아모’에 대해 설명했다.

    2009년 '거짓말'로 데뷔해 '보핍보핍' '너 때문에 미쳐' '크라이 크라이' '롤리폴리' '러비더비' 등 수많은 히트곡을 낸 티아라는 예전과 달라졌다. 콘셉트는 이제껏 티아라가 시도한 것 중 가장 담백했다. "너무 심심해 걱정"이라고도 말했다. 하지만 티아라는 대중적인 멜로디를 무기로 팬들이 분명 좋아해주실 거라 믿었다.

    효민은 "팬 분들이 왜 예쁜 콘셉트 안 하냐고 항상 궁금해 하셨고 기다려주셨다. 이번에야 드디어 꿈을 이뤘다"고 말해 웃음을 안겼다. 무엇보다 지난 9월까지 중국에서 스케줄을 소화한 티아라는 국내 팬들을 만날 생각에 기쁘다고 입을 모았다.

    기대하는 팬들의 반응에 대해선 "노래가 좋다는 말이 가장 듣기 좋다. 팬 분들과 더 가까이 소통하고 싶은 노래니까 좋은 반응 얻으면 그걸로 만족한다"고 말했다.

    티아라는 10일 Mnet ‘엠카운트다운’을 시작으로 본격적인 음악방송 스케줄을 소화한다.
    twitter facebook
    
      프로필티아라
      이름
      보람, 지연, 효민, 은정, 큐리, 소연
      데뷔
      2009년 MBC 드라마 신데렐라맨 OST '좋은 사람 ver.1'
      바로가기
     
    
    HoT POST 영화
    BEST Top Girl Video
      그라비아 굿걸
      HiT 2,555
      그라비아걸
    BEST Top Girl Video
    페이스북 트위터 다음카페
    Beauty Girl Photo Magazine ThreeStar / Community WWW.THREESTAR.CO.KR
    Powered by River Phoenix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