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마마무(MAMAMOO), 오는 7일에 발매를 앞둔 새 미니앨범 '메모리'의 트랙리스트 공개!

  • 걸그룹 마마무가 오는 7일에 발매를 앞둔 새 미니앨범 '메모리(MEMORY)'의 트랙리스트를 전격 공개해 팬들 사이에서 눈길을 모으고 있다.
     
    마마무는 3일(오늘) 정오, 공식 SNS를 통해 네 번째 미니앨범 '메모리(MEMORY)' 전곡 트랙리스트를 공개하고 본격적인 컴백 카운트다운에 돌입했다.
     

     
    공개된 트랙리스트에는 타이틀곡 '데칼코마니(Decalcomanie)'를 비롯해 마마무표 재즈곡 '그리고 그리고 그려봐', 프리 싱글 형태로 선공개된 'NEW YORK', 힙합 알앤비 장르의 곡 '모데라토(Moderato)', 보컬라인과 래퍼라인의 유닛곡 'Angel', 'DAB DAB', 팬들을 향한 진심 어린 마음을 표현한 팬 송 '놓지 않을게', 광고 OST으로 공개됐던 '기대해도 좋은 날' 등 8트랙이 담겨 있다.
     
    타이틀곡 '데칼코마니'는 8비트의 락 리듬에 마마무만의 소울풀한 보컬이 잘 어우러진 미디엄 록 장르로 데뷔곡 'Mr. 애매모호'부터 '넌 is 뭔들'까지 앨범을 총괄 프로듀싱해온 히트메이커 김도훈과 또 다시 호흡을 맞춘 곡으로 신곡 '데칼코마니'를 통해서는 과연 어떤 시너지를 발휘할지 귀추가 주목된다.
     
    특히, 이번 트랙리스트에서는 마마무 멤버 전원이 직접 작사, 작곡에 고르게 참여해 뮤지션으로서의 역량을 발휘했다는 점이 가장 눈길을 끄는 가운데 휘인은 지난 8월 단독 콘서트에서 공개했던 '모데라토(Moderato)'를 직접 작사·작곡했으며, 솔라, 문별, 화사는 수록곡 작사에 참여하며 음악적으로 한 층 성장한 마마무의 모습을 만나볼 수 있을 것이다.
     
    더욱이 미디엄 록부터 재즈, 힙합 알앤비, 발라드, 펑키한 노래까지 다양한 장르의 곡들이 마마무만의 스타일로 완벽히 녹아들며 완성도 높은 풍성한 앨범을 예고한다.
     
    소속사 측은 "마마무의 네 번째 미니앨범 '메모리'는 전곡이 타이틀이라 해도 손색이 없을 정도로 심혈을 기울여 준비한 앨범이다. 또한 마마무 멤버들이 작사, 작곡에 참여해 음악적 성장을 보여줬으며, 향후 마마무가 그려나갈 음악적 색깔도 담겨있다고 할 수 있다. 음악 팬들을 만족시키기 위해 최선을 다했으니 많은 기대와 관심 부탁드린다"라고 당부했다. 
     
    한편, 걸그룹 마마무는 오는 11월 7일 타이틀곡 '데칼코마니'를 포함한 네 번째 미니앨범 'MEMORY'를 발표하고 본격적인 활동을 시작하여 다시 한번 대중들은 사로잡을 예정이다. 
    twitter facebook
    
      프로필마마무
      이름
      솔라, 문별, 휘인, 화사
      데뷔
      2014년 디지털 싱글 앨범 [행복하지마]
      직업
      가수
      소속사
      WA엔터테인먼트, 레인보우브릿지에이전시
      바로가기
    
    마마무의 뮤직비디오
    
    
    HoT POST 영화
    BEST Top Girl Video
      그라비아 굿걸
      HiT 5,950
      그라비아걸
    BEST Top Girl Video
    페이스북 트위터 다음카페
    Beauty Girl Photo Magazine ThreeStar / Community WWW.THREESTAR.CO.KR
    Powered by River Phoenix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