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쉬운 여자 아니에요 - 리지

  • 쉬운 여자 아니에요
    아티스트 리지
    장르 트로트
    발매 2015.01.23
    배급 로엔 엔터테인먼트
    댓글 MP3 스크랩 추천 4296
    twitter facebook
    
    LIZZY The 1st Digital Single [쉬운 여자 아니에요]
    빛 톡톡 튀는 매력의 리지! 이번엔 트로트다!

    애프터스쿨, 그리고 오렌지캬라멜의 톡톡 튀는 매력의 리지! 매 앨범마다 남다른 독특한 콘셉트를 선보이며 폭 넓은 사랑을 받아 온 리지가 매력을 한 단계 더 발전시켜 이번엔 트로트 앨범을 들고 찾아온다! 데뷔 첫 솔로 타이틀곡 ‘쉬운 여자 아니에요’는 이해하기 쉬운 직설적이며 유머러스한 가사와 남녀노소 누구나 한번 들으면 잊을 수 없는 유쾌하고 흥겨운 멜로디 라인이 인상적이다. 그 동안 그룹 활동에서 볼 수 없었던 애교 섞인 비음이 매력적인 리지만의 트로트 창법을 마음껏 뽐낸 이번 트로트 곡 ‘쉬운 여자 아니에요’는 사랑을 한낱 물질적인 것으로 사려는 태도를 풍자하는 이야기가 담겨 있다. 

    또한 이번 앨범에는 ‘형돈이와 대준이’, ‘히트제조기’의 활동 등으로 새로운 힙합 래퍼의 길을 개척해온 인기MC이자 개그맨 ‘정형돈’이 랩 피쳐링으로 참여해 곡 스토리의 풍부함이 배가 되었다. 꽃등심 6인분 혼자 다 먹어 놓고는 ‘쉬운 여자 아니에요’ 라는 말로 튕기는 리지의 메시지에 ‘그럼 난 쉬운 남자냐’라고 항변하는 정형돈의 랩은 세상 모든 ‘쉬운 남자(?)’들의 속을 시원하게 대변하다. 

    한편 ‘쉬운 여자 아니에요’의 뮤직비디오는 오렌지캬라멜의 ‘립스틱, 까탈레나’ 등에서 호흡을 맞추었던 현재 가장 주목 받는 아트디렉터 팀인 디지페디가 또 한번 리지의 솔로 데뷔에 힘을 보태었다. 고전에 등장하는 가장 ‘쉽지 않은 여자’ 캐릭터인 ‘춘향이’를 모델로 해 60년대 사극 영화 ‘춘향전’을 2015년 ‘춘향리지전’으로 재탄생 시켰다. 의상 및 화면 구도 등의 비주얼을 최대한 원작에 가깝게 재현하는 동시에 주인공 리지는 가련하고 청순한 일편단심 춘향이 연기에 몰두했다.

    쉬운 여자 아니에요 (Feat. 정형돈)
    Composed by 김세환, 여선생
    Lyrics by 김세환, 여진수
    Arranged by 여선생 

    
    
    리지,애프터스쿨의 또 다른 앨범
    
    페이스북 트위터 다음카페
    Beauty Girl Photo Magazine ThreeStar / Community WWW.THREESTAR.CO.KR
    Powered by River Phoenix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