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스 맥심 이시현 '밀리터리 스페셜'서 속살 공개! [더 리얼한 맥심]

twitter facebook google+  2016.11.24

MAXIM KOREA 리얼한 맥심 MAXIM


19일 세계 최초 UHD 채널인 유맥스(UMAX)에서 새로운 예능 버라이어티 프로그램 '리얼한 맥심(MAXIM)' 1화가 방송됐다. 

이날 방송은 네 가지 코너로 진행됐는데 세 번째 코너에서 맥심의 '밀리터리 스페셜' 화보 촬영 현장이 공개됐다. '밀리터리 스페셜' 화보는 육해공군, 60만 대군을 위해 준비한 맥심의 특별 화보다.


이날 화보 촬영의 주인공인 2015년 미스맥심 우승자 이시현은 지코의 'Boys And Girls', 산이와 매드클라운의 '못 먹는 감' 등 다수의 뮤직비디오를 비롯해 왕성한 방송 활동 중이다. 맥심 단독 커버 촬영은 이번이 처음. 

이시현은 12시간 동안 진행된 촬영 강행군에도 미소를 잃지 않는 밝은 모습으로 촬영장 분위기 메이커를 자처했다. 


이시현은 이날 촬영 소감으로 "부모님이 군인이 되길 바라셔서 한때 군인이 꿈이어서 이번 화보다 뜻깊다"고 밝혔다. 마지막으로 이시현은 "우리나라 군인 여러분 화이팅 입니다!"라며 응원의 메시지를 전했다. 

화보 촬영을 담당한 MAXIM 채희진 에디터는 "당장 '진짜 사나이'에 출연해도 손색없을 거다"라며 그녀의 군 생활을 호언장담했다는 후문. 

'리얼한 맥심(MAXIM)'은 남성 매거진 맥심(MAXIM)이 준비한 12부작 버라이어티 프로그램이다. 헬스, 뷰티, 연예, 건강 등 여러 분야에서 활동하고 있는 MAXIM 모델과 연예인의 이야기를 토크 형식으로 풀어낼 예정이다.

'리얼한 맥심'은 세계 최초 UHD 채널인 유맥스(UMAX)에서 매주 토요일 밤 11시 방송된다. 



MAXIM KOREA 리얼한 맥심 MAXIM

twitter facebook googl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