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거진 <슈어>, 7월호 커버걸 배우 김지원 발탁!

twitter facebook google+  2016.06.23

슈어 슈어 7월호


뷰티 & 스타일 매거진 <슈어>에서 배우 김지원과 함께한 7월호 커버화보를 공개했다. 

이른 무더위가 찾아온 6월 초, 성수동의 한 스튜디오에서 배우 김지원을 만났다. 데뷔 6년차의 스물다섯살 여배우인 그녀는 그간 차곡차곡 쌓아온 필모그래피가 상당하다. 최근 종영한 국민 드라마 <태양의 후예>에서 주인공들 중 가장 뜨거운 스포트라이트를 받고 있다. 

수많은 광고 촬영 스케줄 사이에 어렵사리 잡은 <슈어> 7월호 커버 촬영 현장. 태양의 후예를 찍고난 소감을 물었더니 “굉장히 많은데 우선 좋은 선후배와 동료들을 얻은 것. 그리고 하나 더 이야기하자면 저에게 ‘명주’라는 사랑스러운 캐릭터가 저에게 묻었다는 게 좋아요.” 여전히 신인배우 때처럼 순수하고 예의바른 모습 그대로 성장한 김지원을 보니 괜스레 뿌듯한 기분까지 들었다. 최근 관심사에 대해 묻자 ‘패션’을 꼽으며 촬영 내내 의상에 호기심을 보이기도 한 그녀, 덕분에 성숙한 아우라가 엿보이는 커버와 화보 이미지를 완성해냈다.

배우 김지원과 함께한 커버 화보는 <슈어> 7월호를 통해 확인 가능하며, 그녀와 함께한 화보 촬영 비하인드 영상은 슈어 유투브 (www.youtube.com/suremagazine) 채널을 통해서도 곧 만나볼 수 있다.

슈어 슈어 7월호

twitter facebook googl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