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3개 (1/6페이지)
소액 카페매장으로 소액창업을 하자 - 비타민카페
소액프랜차이즈창업으로 매출 기대할만한 브랜드?일단 창업자 분들은 대부분 소액프랜차이즈 창업을 많이 선호한다. 아무래도 초기비용도 적게 들고 리스크도 많이 적기 때문이다.그. . .

내가 낸 세금으로 다산 신도시 주민들 택배비를 내줘야 할 이유 없다. '다산 신도시 실버택배 지원 철회' 靑 국민청원 20만명 넘어
기존 택배업체와 마찰을 빚은 경기도 남양주 다산 신도시의 일부 아파트에 '실버택배'를 지원하는 방안과 관련, 이를 반대하는 청와대 국민청원의 참여자가 20만 명을 넘어섰다.. . .

'갑질 논란' 다산신도시 아파트, 택배업체에 출입 금지 서약서 요구
다산 신도시아파트 택배진입금지 논란. 갑질을 따질때는 생계를 좌지우지 하는 쪽이 어느쪽이냐이다. 고로 갑질은 아파트쪽이다. 그넓은 신도시아파트 단지에서 카트에 실어 배송. . .

'민중은 개·돼지' 나향욱 복직한다. 파면 불복 최종 승소
“민중은 개·돼지”라는 발언으로 논란을 일으켜 파면된 나향욱 전 교육부 정책기획관이 정부를 상대로 낸 파면 불복 소송에서 최종 승소해 복직하게 됐다.18일 MBC 보도에 따. . .

슈가맨2 '안녕하세요~' 익스 이상미 의 '잘 부탁드립니다' 이 노래 듣고 힘내세요.
밴드 익스의 보컬 이상미가 슈가맨으로 출연해 추억을 소환했다.11일 방송된 JTBC '투유프로젝트-슈가맨2'는 '메가 히트 원더' 특집으로 꾸며졌다. 익스와 투샤이가 슈가맨. . .

jtbc

[손석희의 앵커브리핑] '지금도 애국활동 하시는지요?'
태극기는 곳곳에서 펄럭이고 있었습니다.윤성빈의 스켈레톤 바닥에는 수박만 한 태극기 주먹이 그려져 있었고, 아이스하키 선수의 헬멧에도, 컬링 선수들의 브룸에도 귀화한 루지 선. . .

'값진 은메달' 한국 여자 컬링, 결승서 스웨덴에 패배, 졌지만 잘했다
한국은 25일 강릉 컬링 센터에서 열린 2018 평창 동계 올림픽 여자 컬링 결승에서 스웨덴에 3-8로 졌다. 이번이 올림픽 2번째 출전인 한국 여자 컬링은 남, 녀 컬링 . . .

윤서인, 조두순 성폭력 피해자 조롱만화 비난폭주! 국민들 분노
"딸아~ 널 예전에 성폭행했던 조두숭 아저씨 놀러오셨다.~" 만화가 윤서인이 그린 한 컷의 만화가 공분을 일으키고 있다.윤서인은 23일 미디어펜에 연재하는 '미펜툰'에 한 . . .

한국 여자컬링 팀김, 일본을 꺾고 2018 평창동계올림픽 결승에 진출, 25일 오전 9시 결승
한국 여자 컬링은 23일 강원도 강릉컬링센터에서 열린 일본과 2018 평창 동계올림픽 여자 컬링 준결승에서 연장 끝에 8-7로 짜릿한 승리를 거뒀다.8엔드까지 3점을 앞서며. . .

ISU, 쇼트트랙 女 계주 논란에 사진공개
21일 강릉 아이스아레나에서 열린 2018년 평창 동계 올림픽 쇼트트랙 스피드스케이팅 여자 3,000m 계주 결승전에서 4개 진출 팀 가운데 한국과 이탈리아만 메달을 받았다. . .

연희단거리패 내부인 SNS에 내부 고발, 공개사과' 이윤택 기자회견 리허설
극단 배우들을 상대로 상습적인 성폭력을 저지른 의혹을 받고 사과 기자회견을 한 이윤택 전 연희단거리패 예술감독이 기자회견 전 성폭행 의혹을 부인하는 기자회견 사전 연습을 한. . .

女 3000m 계주, 결승 진출…놀라운 역전극
10일 강원도 강릉 아이스 아레나에서 2018 평창 동계 올림픽 쇼트트랙 여자 3000m 계주 예선이 펼쳐졌다. 이날 쇼트트랙 여자 3000m 계주 주자로는 최민정, 김예진. . .

배가 두동강 났다구요? 스텔라데이지호가 침몰한 이유와 4개국 67일, 스텔라데이지호 추적기
3월31일 대서양 한가운데서 승무원 24명을 태운 스텔라데이지호가 침몰했다. 우리 정부는 사고 관련 정보를 충분히 확보하지 않았고, 사고 원인도 제대로 분석하지 못했다.“P. . .

시사인

또 자유한국당인가, 제천 화재 상가 1억 6,100만원으로 감정가 52억 건물 매입... 구린내가 나는 불법대출의혹
29명의 사망자가 발생한 충북 제천시 스포츠센터 화재 참사와 관련, 스포츠센터 건물의 실소유자 논란과 함께 건물주의 해당 건물 취득 과정에 대한 의혹이 쟁점으로 떠오르고 있. . .

아시아경제

튤립부터 비트코인까지 '광기의 역사'
거품은 장밋빛 전망과 함께 온다. 장밋빛 전망에는 항상 아름다운 미래가 있다. 그 미래는 판타지로 각색된 이야기 속에 존재한다. 비트코인이 갖춘 판타지는 이것이다. "20세. . .

매경프리미엄

일가족 목덜미 물어뜯은 ‘인간 좀비’… ‘좀비 마약’ 투약 가능성
한밤중 유리창을 깨고 가정집에 침입해 일가족의 목덜미를 물어뜯은 ‘인간 좀비’ 사연이 10일 SBS ‘궁금한 이야기 Y’를 통해 소개됐다. 가해자는 지난달 10일 새벽 3. . .

법원, 이재용 부회장 '5년 실형'…삼성측 '즉시 항소'
법원이 이재용 삼성전자 부회장에게 징역 5년의 실형을 선고했다. 최지성 부회장과 장충기 사장에게도 징역 4년의 실형을 선고했다. 25일 서울중앙지방법원 417호 대법정에서 . . .

디딤돌 대출 '1년 이상 실거주자'만 받을 수 있다
‘갭투자’(주택 매매 가격과 전세금 간의 차액이 적은 집을 전세를 끼고 매입하는 것)에 디딤돌 대출을 활용할 수 없게 된다. 오는 28일부터 무주택자의 주택 자금을 지원하는. . .

카카오뱅크, 출범 2주 만에 5000억원 증자 결정
카카오뱅크가 출범 2주 만에 5000억원 규모의 유상증자를 결정했다. 대출 수요가 과도하게 쏠리자 건전성 관리 차원에서 증자 계획을 앞당겼다.카카오뱅크는 11일 이사회 개최. . .

'보도국 방출' 4년 만에 실체 드러난 ‘MBC 블랙리스트’ 파문
MBC 사원 개개인 등급을 매겨 각종 인사 평가와 인력 배치 등에 활용한 것으로 보이는 ‘MBC판 블랙리스트’가 노조에 의해 폭로돼 상당한 파장이 예상된다.정치적 성향과 노. . .

미디어 오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