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8개 (1/2페이지)
BTS 출연 취소, 한·일 갈등 반영? '티셔츠 이상의 일' 분석도
일본의 한 방송사가 세계적인 그룹 방탄소년단의 음악 방송 출연을 갑자기 취소했습니다. 멤버 한 명이 지난해 입고 나온 티셔츠를 문제 삼은 것입니다. 이 티셔츠에는 해방, 대. . .

Jtbc

'절벽에 편의점이?' 세계에서 가장 아찔한 중국 편의점
중국 봉황망(凤凰网)에 따르면 최근 후난(湖南)성의 관광명소인 핑장스뉴자이(平江石牛寨)의 절벽에 편의점이 문을 열고 영업을 시작했다. 지면에서 100m 높이의 절벽에 나무판. . .

네이버포스트

죽음 앞둔 경찰견과 동료 경찰의 애틋한 마지막 순간 (영상)
죽음을 앞둔 경찰견과 마지막 작별인사를 나누는 동료 경찰의 모습이 포착돼 많은 사람들이 눈시울을 붉혔다.26일(현지시간) 영국 일간 데일리메일에 따르면, 멕시코의 은퇴한 경. . .

구글, 크롬 70에서 계획했던 업데이트 원안 수정
구글이 최근 논란이 되었던 크롬 브라우저의 업데이트 내용 일부를 취소하고, 없던 것으로 만들었다. 바로 사용자가 크롬에 자동으로 로그인 되도록 하는 기능이었다. 구글은 다음. . .

한-베트남 클래식 교류 노크
세종대와 국민대 피아노 전공 교수 10여 명이 지난 6월 중순 베트남 국립음악아카데미 초청으로 하노이를 방문해 피아노 콘서트를 열었다. 피아노 전공교수들이 베트남을 방문해 . . .

M이코노미 뉴스

테슬라, 직원들 대거 애플로 이직
CEO 건강이상설, 상장폐지 발언, 현금 고갈 등 쏟아지는 악재에 위기에 쳐한 테슬라에서 직원들이 대거 애플로 이직한 것으로 드러났다. 미국 CNBC방송은 23일(현지시간). . .

히딩크, 중국 올림픽 감독 부임...'연봉 147억+3년 계약'
거스 히딩크 감독이 중국 올림픽 대표팀 지휘봉을 잡는다. 3년 계약에 마르첼로 리피 감독 연봉 절반에 준하는 금액을 수령한다.중국 지역지 ‘광저우 일보’는 20일(한국시간). . .

'박항서 매직' 베트남, 일본 꺾었다…'감독으로서 선수들 믿어'
박항서 감독이 이끄는 베트남 축구대표팀이 일본을 꺾었다.19일 열린 2018 자카르타-팔렘방 아시안 게임 남자 축구 D조 예선에서 베트남이 일본을 1-0으로 꺾으며 조 1위. . .

한국 면세점에서 '패싸움'하는 중국 보따리상 포착
중국 웹사이트에 '한국 면세점에서 싸움을 벌이는 중국인'이라는 제목의 영상이 올라와 논란이 되고 있다.최근 중국 웹에 중국인 세 명이 서로를 폭행하는 영상이 올라왔다. 영상. . .

550명이 사흘간 못찾은 두살배기, 78세 노인이 30분만에 찾아내
15일 아침 일본 야마구치(山口)현 스오오시마(周防大島)정의 야산 골짜기에서 두 살배기 후지모토 요시키 군이 실종 68시간 만에 기적적으로 발견됐다.아이는 가족과 함께 할아. . .

태양탐사선 드디어 발사…편도 석달 소요
인류 최초의 태양 탐사선이 12일(현지시간) 미국에서 발사됐다. 미 항공우주국(NASA)은 이날 오전 3시 31분(한국시각 12일 오후 4시 31분) 플로리다 주 케이프커내. . .

스페인·포르투갈, 주말 48도까지. 유럽 신기록
스페인과 포르투갈 일부 지역의 최고 기온이 이번 주말 48도에 이르는 등 기록적인 더위가 유럽 대륙을 강타할 것이라는 전망이 나왔다. 2일(현지시간) 영국 가디언에 따르면 . . .

[여기는 중국] 새우 꼬리에 손가락 찔린 여성, 결국 사망
최근 중국의 한 가정주부가 바다 새우를 씻던 중 새우 꼬리에 손가락이 찔려 사망하는 사건이 발생했다. 현대쾌보(现代快报)의 26일 보도에 따르면 장쑤성 롄윈강(连云港)에 사. . .

아프리카·중동 '여성할례' 인습 상존…소말리아는 98%
"성욕억제해 정조 지킨다·수술해야 어른" 수천년 사고 잔존 30개국 2억명 '수술 경험', 각국 노력 불구 '근절 요원' 유엔을 비롯한 국제기구와 각국 정부, 종교단체 등의. . .

너무 예뻐서?.. 일에 집중 안 돼 결별 통보
세계에서 가장 아름다운 기상캐스터라고 불리는 멕시코의 야넷 가르시아가 3년간 사귄 남자친구로부터 이별 통보를 받았다. 유명 유튜버이자 프로게이머인 남자친구는 세계 선수권 준. . .

라오스 수재민 돕기 위한 한국정부 첫 구호품 현지 도착
지난 23일 라오스 남부 아타프 주에서 발생한 수력발전소 보조댐 사고로 홍수 피해를 본 이재민을 돕기 위한 한국 정부의 구호품이 28일 처음으로 현지에 도착했습니다.사고 발. . .

태국 동굴 소년 전원 구조 성공..'17일의 기적'
태국 치앙라이주(州) 탐 루엉 동굴에 고립된 유소년 축구단 ‘무 빠(야생 멧돼지)’ 소속 선수 12명과 코치 1명이 모두 구조됐다.이들은 지난달 23일 동굴에 들어갔다가 폭. . .

‘큰 가슴 때문에’ 조기 은퇴…비운의 피겨 스케이팅 선수는?
유난히 큰 가슴 사이즈 때문에 일찍 은퇴해야 했던 비운의 피겨 스케이팅 선수가 자신의 사연을 털어놔 화제가 되고 있다.러시아의 안나 세메노비치(38)는 촉망받던 피겨 스케이. . .

일본 신모에타케, 화산 활동 격화…연기 4천500m 치솟아
폭발적 분화가 이어지고 있는 일본 남부 규슈의 신모에다케에서 화산 활동이 격화되고 있다고 교도통신과 NHK가 보도했습니다.일본 기상청은 새벽 1시55분과 4시25분 규슈 남. . .

쿠데타가 일어난 짐바브웨, 독재자 무가베 망나니 아들, 6600만원 시계...
최근 쿠데타가 일어난 전 세계 최빈국 중의 하나로 국민의 4분의 3이 절대 빈곤에서 허덕이는 나라 아프리카 짐바브웨.현존하는 최장기 집권 최장수 독재자 로버트 무가베(93). . .